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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속가능한 서비스를 위하여 외부 고객에 대한 경험디자인만이 아니라 내부
    고객, 즉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직원의 경험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자뿐만 아니라 제공자의 경험까지 디자인해드리는 서비스디자인
    역시, 경험디자인 전문회사인 EdG가 앞서 갑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획 단계에서 대상 고객을 정의하고,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고객조사 및 분석을 통하여 차별화된 UX 컨셉을 도출합니다.
    Web, Tablet, Mobile, Smart TV 등 단말기에 따른 사용자의 이용특성은 크게 다릅니다.
    EdG의 오랜 N Screen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기기별 사용특성에 따른 정보구조 및 화면설계, 고객 눈높이에 맞춘 그래픽 디자인을 통하여 최적화된 UI Design을 제공합니다.
    경험디자인 전문부서를 운영하지 않는 기업을 대상으로 '고객경험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경험 중심의 경영을 위하여 임직원 대상 교육을 원하는 기업에게 이론과 실습을 통하여 고객정의, 조사 및 분석에 관한 '교육서비스'도 제공합니다.